본문 바로가기

iSharing 언론기사/2016

[위치추적어플] 내 가족안심지킴이 - 아이쉐어링(iSharing)

[언론] 아크로팬 - GMV 2016에서 건강과 안전 동시에 잡는 모바일 솔루션 소개

자녀에 대한 부모의 걱정은 끝이 없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의 걱정은 더욱 클 터. 자녀가 또래에 비해 허약한 체질은 아닌지, 더딘 성장을 보이고 있는지 우려될뿐더러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영유아 실종 및 유괴 사건 또한 큰 관심사 중 하나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부모가 항상 아이 곁을 지키며 케어해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생활 속 사물들을 유선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정보를 공유하는 IoT 및 GPS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며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진행하는 ‘2016 글로벌 모바일 비전(Global Mobile Vision)’에서는 늘 자녀가 걱정인 부모의 짐을 덜어주고자 IoT, GPS 기능 등 첨단 정보기술로 구현한 모바일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중       략 - 





◆ 자녀의 안전 지키는 위치추적 어플 아이쉐어링소프트 ‘아이쉐어링’

이처럼 건강뿐만 아니라 자녀들의 안전까지 관리하는 제품도 ‘GMV2016’에 참여한다. 아이쉐어링소프트의 ‘아이쉐어링’은 실시간으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위치 공유 어플리케션이다. 긴급한 상황에서 휴대폰을 흔들면 가족에게 긴급 알람과 함께 위치를 전송해주며 학교 및 학원 등 특정 장소 등록 시, 아이의 등하교 상황을 쉽게 알람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설정한 거리를 기반으로 자녀가 가까이 오고 멀어짐에 따라 알람을 함께 받아 볼 수 있어 소중한 자녀의 안전을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 분실 시 미리 설치해둔 ‘아이쉐어링’을 통해 최신 GPS 추적 기술을 이용, 휴대폰 추적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아크로팬=류재용 기자]

[기사원문]
http://www.acrofan.com/ko-kr/detail.php?number=16304&thread=BA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