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haring 캠페인

[캠페인] 추천 - 아이쉐어링과 함께하는 겨울축제 추천!! (#1월여행,#겨울축제 - #아이쉐어링)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따뜻하고 즐겁게!


꼭 가보고 싶은.. 생각만 해도 즐거운 겨울축제를 추천해 드릴까합니다!


인기 있는 것만 선별했으니 계획짜실때 참고 하시길 바라며 시작해 보겠습니다.

 

 

 

1. 화천 산천어 축제 


 

화천 산천어 축제가 1월 9일~ 1월 31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데 이번에는 얼음이 얼지않아 많은 걱정이 있었는데


이틀간 25만명이 왔다고 하네요!


드디어!!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터에 모두들 정말 즐거워 보이네요.. ㅠㅠㅠ


입장료는 1인당 12,000원 / 요금은 중학생부터 일반요금을 지불해야해요!


시간은 아침(9시~6시)/ 밤(7시~9시)

밤낚시는 선착순 1500명, 추가비용을 지불한다고 하네요 ㅋㅋ


장소는 강원도 화천군 화천천 및 3개 읍면 일원입니다.

 

 



 


2. 평창송어축제



​다음으로 한국 3대 겨울축제중 하나인 평창 송어축제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역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오시는걸 보니 믿을만한 축제인것 같네요!

 

12월 18일부터 개최해서 1월 31일까지 하는 축제에요.

 

 

 

물고기 잡은 눈사람ㅋㅋㅋ 마스코트가 엄청 귀엽네요


저도 시간내서 꼭 가봐야겠어요~


평창송어축제는 송어낚시 뿐만 아니라 눈썰매, ATV등 여러 스포츠도 즐길수 있네요!


참고로 장소는 강원도 평창 오대천둔치입니다.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5시 입니다.

 

 

3. 불빛축제


 

마지막으로 보성차밭빛축제를 추천해 드리고싶어요~


다른 불빛축제와 달리 접근도 새롭고 가보고싶은 불빛축제라..

 

 

기간은 12월 11일 ~ 1월 24일 까지네요.


장소는 보성군 회천면 녹차로 617


입장료는 따로 없습니다!!


주소가 녹차로라니..



4. 길찾기, 미아방지, 여행에는 아이쉐어링


위치추적어플 아이쉐어링입니다.

여행가실때 길찾기 편하고! - 세계 어디서든!

아이들 위치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 정확도 단연 최고!


안드로이드, 아이폰 상관없이 사용가능하고!

배터리 소모, 용량 적고!


무료니까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app/apple-store/id416436167?pt=435807&ct=tstroy&mt=8

Google Play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sharing.isharing&referrer=utm_source%3Dtstroy%26utm_medium%3D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