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haring 캠페인

[캠페인] 꽃보다 청춘 추천 어플! (해외여행 위치추적 위치히스토리 어플 - #아이쉐어링)

꽃보다 청춘 추천 어플!  (해외여행 위치추적 위치히스토리 어플 - #아이쉐어링)

안녕하세요. 아이쉐어링입니다.
최근 tvN에서 방송되고 있는 꽃보다 청춘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ㅎㅎ
아이쉐어링소프트와 함께라면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유쾌하고 엉뚱한 4명의 배우들! 세상에서 가장 아름 도시인 아이슬란드!

저는 항상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을 본방 사수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강하늘 씨가 몰래 아이슬란드로 왔습니다!!!
아이쉐어링 앱과 함께하면 친구들의 위치를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한거 모두들 아시겠죠?!

오늘은 어떤 모험이 포스톤즈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눈내린 레이캬비크의 아침 ㅎㅎ
생각보다 낭만적이지 많은 않네요 ㅜㅜ

 

 

크레라게르디

이번 방송에서는 너무 잘생긴 강하늘씨가 합류한 포스톤즈!가 유황온천인 크베라게르디로 여정을 떠납니다!
목적지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멤버들이 궁금해하는데 이때도 아이쉐어링 어플은 목적지까지의 경로를 탐색해줍니다!
힘들게 찾아간 눈내린 산 중턱에서 즐기는 온천.. 너무 예쁘고 운치가 있을것 같아요!
나중에 저도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무지개폭포

그다음으로 포스톤즈가 향한 곳은 무지개폭포!
바닥에서부터 하늘까지 이어진 완전체! 무지개를 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
친구들과 무지개 앞에서 다 같이 사진 찰칵!

오늘의 일정을 모두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일행!!
치킨집으로 들어가는데요!!! 아이슬란드도 치킨이 진리 인가봅니다!

아이슬란드의 물가는 북유럽 국가중에서도 매우 높은 편인데요
하지만 물가가 높은 만큼 최저시급도 높고 일에대한 만족도도 매우 높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저녁에는 치킨을 먹어야 겠네요 ㅋㅋ


여행을 다니다가 어디를 다녀왔는지 알고 싶으시면 위치히스토리기능도 꼭 이용해 보세요!
위치 히스토리 기능은 움직이는 경로를 모두 지도상에 표시해 주거든요:D
마음 잘 맞는 친구들과 지금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시나요?ㅎㅎ
친구들의 위치도 찾을 수 있고 길 찾기도 가능한 여행 필수 어플! 아이쉐어링!!

아이쉐어링이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ㅎㅎ
다음주에도 꽃보다청춘-아이슬란드편 본방 사수!

 

 

소중한 사람의 안전을 위해 - ‘아이쉐어링’
위치공유 가족안전 앱
Google Play, App Store 에서 아이쉐어링 ( iSharing )

App Store :
goo.gl/rrH6Pz
Google Play :
goo.gl/OBX2DI




facebook :
goo.gl/SmDcCq

Youtube : goo.gl/GxZY4L
------------------------------------------------

NAVER Blog : goo.gl/vvJzF0, goo.gl/hKkJg1

티스토리 : goo.gl/ohRaAC

카카오톡 : goo.gl/fJdjmP

-------------------------------------------------
Tumblr : Korea: goo.gl/BjiZHF (사용법-한글), goo.gl/m9TIjy (Eng)
Twitter: goo.gl/z2IGi0


Q&A : isharingsoft@gmail.com
Homepage : www.isharingsoft.com
Youtube : goo.gl/GxZY4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