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haring 사용법/ iSharing 사용법(국문)

[위치추적어플,키즈폰] 글로벌 실시간 위치찾기 앱 '아이쉐어링' - 위치공유 기능

안녕하세요~! 아이쉐어링(iSharing) 입니다~!


오늘은 아이쉐어링의 주요 기능 중에서 '위치공유' 기능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위치공유 기능이란 무엇인가요?"


아이쉐어링 앱을 사용하지 않는 친구에게도 간편하게 나의 위치를 1시간 동안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 아이쉐어링 앱을 켠다





2. '나의 아이콘(프로필)' 꾸욱 누르기 -> '위치공유' 클릭







3. 공유를 원하는 매체 선택 

(문자메시지,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중에서 선택가능!)



저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공유해보겠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함께 따라해보세요~! :)






4. 나의 위치를 공유하고 싶은 친구 '선택' => '확인' 클릭!



저는 친구 1명을 선택했지만, 여러명의 친구를 선택하여


나의 위치를 여러명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5. 링크주소 클릭하기


카카오톡으로 선택한 나의 친구에게 '링크주소' 가 갑니다~!


이 링크주소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나의 위치를 1시간동안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6. 실시간 위치 찾기






친구가 이 링크주소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나의 위치를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어떠세요? 아이쉐어링의 기능!! 알면 알수록 매력적이고, 빠져들 것 같으시죠?


여러분도 지금 바로 소중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아이쉐어링 앱을 사용하여

서로의 위치를 공유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켜주는 자녀안심 필수어플 - ‘아이쉐어링
위치공유 가족보호 앱

Google Play, App Store 에서 아이쉐어링 ( iSharing )



App Store :


 


Google Play :


Facebook :


Kakaotalk :

Naver Blog :